기사입력 2009.07.22 20:09 / 기사수정 2009.07.22 20:09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피버스튜디오(대표이사 김대진)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연금술사 TCG'가 신규 시스템과 신종 카드를 선보였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시스템은 초보 존 & 초급 미션 시스템, 트레이닝 미션 시스템, 카드 귀속 시스템으로 유저의 게임 편의성을 위해 기획되었다.
초보 존 & 초급 미션 시스템은 신규 튜토리얼 시스템으로 신규 유저나 초보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트레이닝 미션 시스템은 중급 유저들을 위한 시스템으로 NPC와의 대전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카드 귀속 시스템을 추가해 카드를 캐릭터에 귀속시켜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신규 카드와 부스터도 각각 7종과 4종이 업데이트 되었다.
카드는 크리쳐 카드 4종, 스펠 카드 2종, 이벤트 스펠 카드 1종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부스터도 속성별로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이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가지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카드를 획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CJ 상품권, CGV 영화 티켓 등을 증정하며, 신규 업데이트된 시스템을 완료하는 유저에게도 넷마블 캐쉬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연금술사 TCG'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alchemis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