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40
연예

정동하, 단독 콘서트 개최 "팬들에게 보답"

기사입력 2018.09.19 09:4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정동하가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3일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하가 오는 10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용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CROSSROAD in Seoul'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13년만에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 이후 첫 콘서트.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발매와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까지 최근 팬분들의 넘치는 사랑과 응원으로 이뤄낸 일들이 너무 많다. 길다면 긴 시간을 변함없이 함께 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정규앨범과 단독콘서트의 이름 처럼 정동하의 마음과 그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이, 하나의 길로 만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CROSSROAD'는 정동하가 데뷔 13년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으로 음악을 하는 동안 수많은 길을 걸어오면서 수없이 펼쳐진 음악적 갈림길과 그 기로에서 첫 정규 앨범을 내는 그의 상황과 꼭 알맞아 초심을 기억하며 현재를 담아냈다. 모던락 부터 신스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고 있는 이번 앨범은 11개의 트랙 중 절반 이상이 정동하의 자작곡이다. 
 
한편, 정동하의 이번 콘서트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뮤직원컴퍼니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