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로 컴백하는 NCT 127이 타이틀 곡 ‘Regular’로 글로벌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타이틀 곡 ‘Regular’는 NCT 127 멤버들의 독특한 보컬 및 랩이 돋보이는 ‘라틴 트랩 (Latin Trap)’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부자가 되는 꿈에 대한 내용을 가볍고 경쾌하게 담았으며,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함께 수록해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곡은 미국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마이크 데일리)와 Mitchell Owens(미첼 오웬스), ‘쇼미더머니 777’ 화제의 참가자 Coogie(쿠기) 등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멤버 태용과 마크도 랩메이킹에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9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각종 SNS의 NCT 127 공식 계정에는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멤버 태용과 유타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0월 12일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CT 127의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는 타이틀 곡 ‘Regular’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트랙으로 구성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