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29
연예

[종합] 이태임, 복귀→깜짝 은퇴·임신→출산…여전히 뜨거운 관심

기사입력 2018.09.18 18:40 / 기사수정 2018.09.18 17:3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이태임이 엄마가 됐다.

1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태임은 지난 10일 서울 소재 산부인과에서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산후조리원에서 몸조리를 하는 중이다.

지난 3월 갑작스럽게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이태임은 이후 깜짝 결혼 소식과 임신으로 한 번, 출산으로 또 한 번 근황을 전하게 됐다.

과거 욕설논란으로 활동 중단했던 이태임은 공백기 후에 지난 2017년 JTBC '품위있는 그녀'로 배우로 복귀했다. 이태임은 이후로도 'SNL코리아', '비행소녀' 등 예능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는 듯 했다.

그러나 지난 3월 SNS를 통해 깜짝 은퇴 소식을 전한 것. 그는 "평범한 삶을 살겠다"라며 포털사이트 프로필까지 지웠다. 그렇게 대중에게 잊혀져 가는 듯 했으나 결혼 및 임신 소식이 전해지며 또 다시 화제의 인물이 됐다.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이태임은 남편에 대해서도 수많은 이야기가 오고 갔다. 그러나 이태임 측은 "모든 루머는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 사이 D라인의 임신 셀카가 공개됐던 이태임은 아들을 출산하며 엄마로서의 인생 2막을 열게됐다.

이태임의 출산 소식이 알려지자 또 다시 이슈가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축하한다. 좋은 엄마가 됐으면 좋겠다", "은퇴했는데도 계속 근황이 알려지는 거 같다", "다사다난 했는데 이젠 평범하게 잘 살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