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9인조 보이그룹 느와르(NOIR)만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느와르(신승훈, 김연국, 이준용, 남윤성, 김시헌, 유호연, 양시하, 김민혁, 김대원)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탑건(TOPGUN)’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느와르의 미니 2집에는 ‘INTRO’부터 ‘오다가 주웠다(Gift)’, ‘비행(非行)모드(Airplane mode)’, ‘밀어(Break it)’, ‘불길도 걸을게(Burning)’, ‘예뻐지네(Beautiful)’ 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타이틀곡은 3번 트랙 ‘비행모드’로, 이 곡의 영문명은 ‘비행(飛行)모드’를 뜻하는 ‘Airplane mode’이지만 트랙리스트에는 다른 뜻을 지닌 한자 ‘비행(非行)’이 적혀 있어 어떤 의미를 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오다가 주웠다’, ‘불길도 걸을게’ 등 남자다운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제목의 수록곡들이 포진해있어 느와르만의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최근 새 미니앨범 ‘탑건(TOPGUN)’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와 단체 티저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느와르는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느와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탑건(TOPGUN)’은 오는 10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럭 팩토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