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04
연예

'파자마 프렌즈' 김주형 PD "장윤주 '굿 리스너'…조이·성소 이야기 잘 들어줘"

기사입력 2018.09.14 11:46 / 기사수정 2018.09.14 11:4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주형 PD가 장윤주의 속깊은 면모를 칭찬했다.

14일 서울시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라이프타임 '파자마 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송지효, 장윤주, 조이(레드벨벳),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 용석인 PD가 참석했다.

김주형 PD는 국내 호텔을 선택한 것에 대해 "마음만 먹으면 당장 떠날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하게 됐다. 국내 여러 곳의 호텔을 조사하던 중 단순히 잠만 자고 쉬는 곳이 아니라, 의식주가 다 담겨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국내에도 다양한 호텔이 있어서, 이 호텔과 장소를 중심으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글로벌한 인기를 얻게 된다면, 해외에도 나가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윤주 씨가 정말 굿 리스너더라. 세대차이를 느낄 겨를 도 없이 조이와 성소의 이야기를 잘 들어줬다. 조이 역시 속깊은 이야기를 많이 털어놓더라. 그런 것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런 모습들이 잘 그려질 것 같다. 다양한 분들을 모셔서 호텔에서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면 더 좋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파자마 프렌즈'는 여성들의 워너비스타 4MC 장윤주,송지효, 조이(레드벨벳), 성소(우주소녀)가 즉흥여행 호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엿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5일 오후 11시 첫방송 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