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1:14
연예

'톡투유2' 이국주, 폴킴 숨겨진 모습 공개…서로간 폭로전 ing

기사입력 2018.09.03 19:2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으리으리한 입담꾼 이국주가 '김제동과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를 찾았다.

오는 4일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서 타이밍을 주제로 600여 명의 청중이 이야기를 나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진행된 '톡투유2' 녹화에서 이국주는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기며 씩씩한 인사를 전했다.

이에 유리가 이국주에게 "어쩜 그렇게 항상 파워 에너지가 넘치시냐"라고 묻자, 이국주는 본인만의 특별한 비법을 소개하며 "오늘 이 에너지를 다 쓰고 가야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국주는 이날 적극적으로 토크에 몸을 싣다 옷이 터지는 수모를 겪기도 했다.

또한 이국주는 라디오에서 맺어진 폴킴과의 인연을 전했다. 이국주는 "이곳에서의 폴킴과 내가 아는 폴킴은 완전 다르다. 라디오에서 엄청 까불어서 내가 몇 번 화났다"라고 말해 폴킴의 숨겨진 모습에 대해 궁긍즘을 자아냈다.

폴킴 역시 "우리는 비밀이 없다. 내가 입만 뻥끗하면 이국주는 큰일난다"라고 지지않고 응수해 이국주를 공포에 몰아놓았다. 이국주의 활약에 감초를 더한 폴킴의 새로운 모습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국주는 이날 시원한 웃음 뿐 아니라 따뜻한 감동도 함께 전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최근 몇 년간 활동을 많이 하지 않게 된 이유와 속마음을 고백해 청중들의 마음을 열었다. 또한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던 학생 청중의 사연에 눈물을 흘리며, 진심어린 조언을 하기도 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