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자작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총 일곱 트랙의 곡명과 작사, 작곡, 피처링진이 수록되어 있으며 콘셉트 포토 공개 이후 줄곧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의 곡명도 밝혀져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남우현의 신보에는 타이틀곡인 ‘너만 괜찮다면’을 비롯 동명의 인트로 트랙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와 'You're My Lady(유어 마이 레이디)', ‘I Swear(아이 스웨어)', 'Smile(스마일)', '같은자리', '사랑해' 등 총 7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은 남우현과 7six9 music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의 감성 편곡이 더해져 올가을 명품 발라드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외에도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최고의 호흡을 맞춘 KZ, 김이나를 비롯해 새로 협업하는 버터플라이, 다빈크, 태봉이 등 많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아이 스웨어(I Swear)'에는 인피니트 멤버 동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의리를 과시했고, '스마일(Smile)'에는 트랙스 정모가 피처링으로 함께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남우현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You're My Lady(유어 마이 레이디)' 그리고 '사랑해'까지 새 앨범 7트랙 중 3트랙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뽐냈다.
첫 솔로 앨범 'Write..(라이트)'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힌 남우현은 이번 새 앨범 'Second Write..(세컨드 라이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구성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남우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수록곡들은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