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야간개장' 서장훈 편 티저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SBS 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성유리 편 티저에 이어 서장훈 편 티저가 공개됐다. 서장훈은 밤에 주로 혼자 시간을 보낸다고 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 이야기한다.
서장훈은 많은 관찰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을 맡으며 정작 자신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없어 티저 영상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날카롭고 까칠하게 보이는 성격과는 달리, 영상 속에서는 감성적인 면모를 보여 서장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MC성유리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신혼집과 사생활을 최초 공개한다고 하여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 퇴근 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예정.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미디어넷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