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9:20
연예

설현 "'안시성' 백하役, 롤모델 같은 캐릭터라 매력 느껴" [화보]

기사입력 2018.08.23 09:32 / 기사수정 2018.08.23 09: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AOA 설현이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진행한 9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터키 이스탄불에서 진행되었다.

영화 ‘안시성’ 개봉을 앞둔 설현은 동서양이 조화된 이스탄불속에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에서는 구찌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입은 패셔니스타로서의 설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국적인 풍경에 녹아 든 설현은 때로는 상큼하고, 때로는 고혹적으로 가을 여신의 모습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설현은 새로운 영화 '안시성'에 대한 기대와 만족감을 드러냈다. '안시성'에서 설현은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부대의 리더 백하를 연기했다.

이에 대해 설현은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백하’라는 인물에 매력을 느꼈다. 내가 닮고 싶은 롤모델 같은 캐릭터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역할이라 대중들이 어떻게 보실까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된다. 다양한 선배들에게 영감을 받으며 재미있게 촬영했다. 감독님이 그린 ‘안시성’의 모습이 정확히 있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또한 영화 크레딧에 올라가는 이름에 대해서 설현은 “설현이기도 하고 김설현이기도 하니까 특별한 생각은 없다. ‘설현’이라는 이름은 할아버지께서 직접 지어주신 이름으로 눈이 오는 날 태어나 ‘눈 설’자를 썼다. 어릴 때에는 한번에 이름을 알아듣는 사람이 없어서 스트레스였지만, 지금은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설현의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9월호 및 얼루어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얼루어코리아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