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6
연예

'정희' 레드벨벳 웬디 "멘탈 약한 편...유리 멘탈이다"

기사입력 2018.08.22 13: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정오의 희망곡' 레드벨벳이 솔직한 매력을 보여줬다. 

2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은 레드벨벳의 신곡 'Power Up' 노래 가사에 대해 언급하던 중 "가사에 SM 워크샵에서 이수만 선생님이 했던 이야기를 작사가가 그대로 노래에 넣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가사에는 '선생님은 내게 말씀하셨죠. 놀 때도 일 할 때도 즐겁게 해'라는 말이 담겨있다. 

이에 슬기는 "저도 오랜만에 (이수만) 선생님의 말씀을 들었다. 만날 기회가 많지 않다. 워크숍을 통해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런 말씀을 해주셔서 즐겁게 일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웬디는 "사장님 말씀이 곧 법이다. 저도 그래서 놀 때도 일할 때도 즐겁게 해려고 노력을 하는데 멘탈이 나가면 잘 안 될 때가 있다. 제가 유리멘탈이다"고 덧붙였다.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Power Up'(파워 업)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가사가 더해져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Power Up'은 지난 주에 이어 8월 2째주(8월 13~19일)에도 엠넷뮤직, 벅스뮤직, 몽키3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2주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가 ‘음원 최강자’ 레드벨벳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