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생애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의 라이브 실황이 담긴 앨범을 발매한다.
김성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이브 앨범 'KIM SUNG KYU 1st Solo Concert Live Shine' 음원과 'Sorry'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라이브 앨범은 지난 5월 5일부터 7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담아낸 앨범으로 김성규의 목소리를 기다린 팬들에게는 그 무엇보다도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지난 6년간 발표한 솔로 앨범 ‘Another me’, ‘27’, ‘10 Stories’를 총망라한 트랙 리스트는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기에 충분하다.
'True love', '너여야만 해', '60초'를 비롯해 '머물러줘', 'I NEED YOU', '끌림'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숨은 명곡들까지 총 21트랙이 두 장의 CD에 담겨있다.
또한 인피니트의 '마주 보며 서 있어' 솔로 버전과 팬클럽 '인스피릿'과 함께한 곡 '답가'를 수록해 무대를 보지 못한 이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파워풀하고 강렬한 남성미가 돋보였던 인피니트 때와 달리 스탠딩마이크와 라이브 세션 밴드로만 무대를 채우며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은 솔로 '김성규'의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증명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김성규가 입대 후 100일에 맞춰 발표하는 음반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는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닐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성규의 라이브 앨범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공연 사진과 미공개 사진이 수록된 앨범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울림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