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01
연예

'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21일 롯데시네마 츄잉챗 진행

기사입력 2018.08.17 09:40 / 기사수정 2018.08.17 09: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의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21일 롯데시네마와 카카오에서 진행되는 츄잉챗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너의 결혼식'은 21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츄잉챗으로 관객들과 실시간 만남을 가진다.

'너의 결혼식'의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현장에서 박보영과 김영광을 만날 수 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한 롯데시네마 광복과 카카오 TV 롯데시네마 채널 카카오 라이브를 통해 전국으로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너의 결혼식'을 통해 보기만 해도 설레는 첫사랑 호흡을 맞춘 박보영과 김영광이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해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데시네마 츄잉챗 개최로 관객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킬 '너의 결혼식'은 영화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며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