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6:43
연예

[종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vs 이시영, 불편한 동거 시작했다

기사입력 2018.08.06 23:03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지현우와 이시영이 불편한 동거를 시작했다.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9, 10회에서는 한승주(지현우 분)가 주인아(이시영)의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승주는 주인아의 정체를 밝히겠다는 생각으로 2억에 달하는 빚을 진 주세라(윤주희)의 지분을 사들여 채권자의 권리를 주장하고 나섰다.

주인아는 변호사를 찾아가 상담해 봤지만 변호사는 채권자와 합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조언했다.

그 사이 한승주는 짐을 싸들고 주인아의 집으로 쳐들어와 같이 살겠다고 선언했다. 주인아는 집을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승주를 받아들였다.

주세라(윤주희)는 과거 자신이 찼던 최한성(김흥수)으로 인해 전전긍긍했다. 최한성이 여자 문제로 죽었다는 사실을 알았던 것.

병원장 아들 차재환(김진엽)을 노리는 주세라는 차재환이 자신이 최한성을 찬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될까 걱정했다.

차재환은 한승주에게서 최한성을 죽음으로 내몬 여자가 주인아라는 얘기를 들은 상황이었다. 차재환은 아무리 봐도 주인아가 그런 여자일 리가 없다고 생각해 최한성의 휴대폰을 입수해 직접 확인하고자 했다.

백수로 지내던 한승주는 수술을 부탁한다는 어느 병원의 연락을 받고 수술실로 향했다. 한승주는 지난번 수술 실패가 떠올라 괴로워하더니 메스를 놓고 도망쳐 버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