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56
연예

[종합] '비스' 이종혁X김선경X홍지민X강동호, '브로드웨이' 4人의 '솔직 입담'

기사입력 2018.07.24 21:45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비디오스타' 이종혁, 김선경, 홍지민, 강동호가 찰떡 케미를 보였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블러드웨이 특집 예능 레드카펫' 편으로 꾸며져 '브로드웨이 42번가'로 뭉친 뮤지컬 배우 이종혁, 김선경, 홍지민, 강동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숙은 "이종혁이 역대 급으로 짧은 인터뷰를 기록했다. 20분"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선경, 홍지민, 강동호는 "2시간 넘게 했다. 1박 2일 인터뷰했다"고 발끈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종혁은 "녹화장에서 생각 날 때마다 한 숟갈씩 얻겠다"고 말했고, 이에 김숙은 실제 숟가락을 꺼내 주변을 폭소케 했다.
 
3개월 만에 30kg를 감량한 홍지민은 다이어트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실제 다이어트 비법은 저칼로리로 많이 먹는 거다. 10년간 수많은 다이어트를 실패하면서 공부를 했다. 칼로리가 제일 중요하더라. 먹은 것보다 소비하는 칼로리가 많으면 무조건 빠진다"라며 달걀 흰자, 시금치, 토마토 등이 들어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했다. 

강동호는 "예능 선배인 유노윤호에게 조언을 구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윤호가 나만 믿으라며 MC 써니에게 전화를 해준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써니는 "어제 전화가 왔었다. 그런데 본인 근황 토크만 10분을 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강동호는 열애 중임을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년 정도 만났다"라고 밝히며 '여자 친구가 뮤지컬 공연을 보러 왔냐'는 물음에는 "근처 연습실에서 연습을 해서 시간이 맞았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같은 배우다"라고 추측했다.

MC 박소현은 "이종혁이 자칭타칭 키스신 달인이다"라고 소개하며 "김성령, 황정음, 정려원, 최여진, 수영뿐만 아니라 남자배우 안내상, 안세하 등과 키스신을 찍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종혁은 MC 박나래와 키스신을 재연하며 노하우를 전수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또 이종혁은 "아들 준수의 지나친 알뜰함에 놀라고 있다"라며 "양말을 봤더니 다 헤져있더라. 왜 그러냐고 물었더니 시원하고 좋다고 답하더라. 그 양말을 찍어서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올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