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11
연예

[쥬크박스] "견디기 힘든 시간 속"…아스트로, 팬들에 전하는 메시지 '너잖아'

기사입력 2018.07.24 18:00 / 기사수정 2018.07.24 16:5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긴 공백기를 딛고 '성숙한 남자들'로 거듭났다. 

아스트로는 24일 오후 6시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도약, 비상)'을 발매매했다. 

타이틀곡 '너잖아(Always you)'는 애절한 가사와 함께 임팩트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아스트로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파워 넘치는 안무가 인상적이다. 

기존에 아스트로가 귀여운 매력을 지닌 소년이었다면, 이번엔 한층 더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남자 아이돌로서 면모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 

'너잖아'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프로듀싱 아래 EastWest, YOSKE, Bull$EyE, Design88 작곡가, 작사에는 아스트로의 리더 진진이 직접 참여해 완성됐다.

특히 "기다리고 있다는 믿음 하나 안고서/힘들어도 눈물 머금고 너에게 가겠어/무슨 일 있어도 걱정하지 말라고 말해주던 너", "기다려 왔던 걸 나도 알아/닿을 수 없음에 맘이 아파 와/끝내 전하지 못했던 그 말/내 입가에 계속 맴돌아" 등의 감성적인 가사 내용이 인상적이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미안함이 잘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이번 신곡 '너잖아'로는 방송 활동을 진행하지 않을 계획이다. 현재 아스트로는 개인 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차은우가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너잖아'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