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5
연예

'제대' 노민우, 9월 컴백 콘서트 "2년 기다려준 팬들 고마워"

기사입력 2018.07.23 13: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와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노민우가 2년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7월,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앞서 노민우는 2016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용히 입대 후, 2년여간의 복무기간 동안 성실하게 군 생활을 했다.

제대 또한 마중 나온 팬들로 인한 혼잡을 우려,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조용히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는 노민우가 제대 후 바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만남의 자리를 가졌으며, 이 행사에는 국내 및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이 찾아 노민우의 제대를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노민우는 이 자리에서 긴 시간에도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소속사는 "군복무로 인한 공백기가 있었던 만큼 컴백 후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위해, 9월 일본에서의 컴백 콘서트를 시작으로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기 위해 많은 시나리오와 제안들을 검토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노민우는 소속사를 통해 "2년간의 군 생활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고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노민우는 9월 일본에서의 컴백 콘서트와 새 앨범 작업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엠제이드림시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