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1.22 08:03 / 기사수정 2018.01.22 08:0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수지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선공개를 앞두고 이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오후 9시 자사 및 수지의 SNS에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라이브 클립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30초 분량 영상에서 수지는 의자에 착석한 채 마이크 하나만 들고 이 곡의 하이라이트인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다 말하고 싶지 않았어. 넌 좋은 사람이니까'라는 부분을 맑은 음색, 애절한 감성과 함께 열창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오후 6시 음원 공개에 앞서 수지가 직접 라이브 영상을 선보이면서 원곡에 대한 기대감도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29일 수지의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발매에 앞서 선공개될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해 1월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수지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하며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미국 스털링 사운드에서의 마스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곡과 함께 선보일 뮤직비디오는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행복했던 순간과 이별의 슬픔이 교차되는 뮤직비디오의 영상미가 곡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다름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라이브 클립 영상 공개에 앞서 21일 정오에는 이 곡의 가사 티저 이미지, 또 이날 오후 6시에는 릴레이 포토 티저의 대미를 장식하는 '소버(SObeR)'의 추가 2종 티저 이미지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수지는 블링블링한 의상과 풍성하고 화려한 헤어, 고혹적인 눈빛을 함께 선보이며 극강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