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배우 지창욱이 군입대를 앞두고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달 31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지창욱의 데뷔 10년 콘서트를 개최함을 알렸다.
관계자는 "2017년은 배우 지창욱에게 아주 특별한 해"라며 "지창욱은 지난 2008년에 데뷔해 10년 동안 단 한순간도 멈추지 않고 성장하고 발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됐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달려온 10년의 기록을 함꼐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지창욱은 올해 대한민국 건장한 남자로써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군입대를 한다. 군입대 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만남을 준비, 팬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하는 지창욱 데뷔 10주년 콘서트는 지난 2012년 일본 공연을 시작으로 무려 6년동안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곳곳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지창욱 아시아 투어의 충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연의 결정체를 보여줄 예정이다. 소중하고 특별한 자리인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지창욱 데뷔 10주년 콘서트'는 오는 7월 22일 오후 7시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고, 티켓 오픈일은 오는 21일 오후 12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