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3 12:58
연예

'냄비받침' 안재욱, '트알못' 고백 "모모·사나 구분 못해"

기사입력 2017.06.12 08:26 / 기사수정 2017.06.12 08:2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냄비받침’의 첫 녹화를 마친 안재욱이 감출 수 없는 아재미를 폭발시켰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의 MC 안재욱이 첫 녹화 후 '트알못'임을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터트렸다.

안재욱은 ‘냄비받침’ 뒷풀이 자리에서 게스트로 등장한 걸그룹 '트와이스'를 검색으로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검색엔진의 정확도를 자랑하던 안재욱은 "난 트와이스의 곡이 뭔지 알아요"라며 자부심 넘치는 말로 "‘Cheer up’이라고 있죠?" 라고 말해 김희철의 인정을 받아 자신감을 획득했다.

그러나 이내 "아, 한 곡이 더 있었네. 샤샤샤”라고 당당하게 말해 폭소를 터트리게 했다. ‘샤샤샤’는 ‘Cheer up’의 가사라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었던 안재욱은 양 주먹을 볼 옆에서 귀엽게 흔들며 몸소 ‘샤샤샤’ 안무를 선보여 '트알못이라도 용서되는 안재욱'으로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안재욱의 ‘트알못’ 인증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는다. 안재욱은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모모와 사나에 대해 “누가 모모고 누가 사나인지 모를 거 같아서 사실은 자리를 완벽하게 외웠다”며 진땀 흘렸던 녹화 후일담을 전했다. 트와이스가 책으로 만들게 될 잡지의 주제가 '트와이스 깔거야' 이기 때문에 향후 트와이스 전문가로 거듭날 안재욱의 활약에 기대가 한껏 높아진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