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플레디스걸즈의 새 팀명이 'PRISTIN'(프리스틴)로 정해졌다.
플레디스걸즈는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바이 앤 하이'에서 새 팀명을 공개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날 플레디스걸즈는 콘서트 직후 새 팀명을 공개했다. 이들의 팀명은 '프리스틴'으로, 밝고 선명함을 뜻하는 'Prismatic'과 결점없는 힘을 뜻하는 'Elastin'을 합쳐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레디스걸즈는 "오늘부터 우리는 프리스틴으로 새 출발을 하게 된다. 새 팀명으로 인사를 드리게 돼 감회가 새롭고 벅차다"고 말하며 팀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플레디스걸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고 싶었던 유닛 무대, 단체 무대,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무대는 물론 10명 소녀들의 자작곡 무대를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새 걸그룹 '프리스틴'은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김예원 박시연 배성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카일라 등 총 1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 준비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플레디스 걸즈 페이스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