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3 03:44
연예

'음악의 신2' 김흥국, 또 물었다 "안재욱 결혼식 안 갔냐"

기사입력 2016.05.05 23:41 / 기사수정 2016.05.05 23:5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음악의 신2' 김흥국이 백영광에게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조세호 불참 패러디를 언급했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음악의 신2' 1회에서는 김흥국을 찾아간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복면가왕'의 엄중한 징계를 부탁하기 위해 김흥국 대한가수협회장을 찾아갔다. 김흥국은 "가수들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 들이대겠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상민은 "잘못된 음악 예능을 고쳐보고자 회장님이 앞서주시면 좋겠다. '복면가왕', 너의 목소리가 보여', '히든싱어' 등 가수 얼굴에 가면을 씌우고 노래하게 한다. 호랑나비 가면이 나온 적 있냐"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하지만 김흥국은 농성을 같이 하잔 말에 "아무거나 다 나갈 순 없어. 잘 되겠니?"라며 회의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흥국은 갑자기 백영광을 향해 "너 안재욱 결혼식에 안 갔냐?"라고 물었다. 이에 백영광이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며 조세호와 같은 대답을 하자 김흥국은 "안재욱을 몰라? 초대를 못 받았어? 안해도 와야 될 거 아냐"라고 화를 내 큰 웃음을 안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