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3 00:17
연예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설 맞아 촬영장에 보양식 선물

기사입력 2016.02.10 11:27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지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정지훈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팀에 '설 선물'을 쾌척했다.

정지훈이 지난 9일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점심 식사로 보양식 150인분을 준비했다. 삼계탕을 비롯해 갈비, 잡채, 전, 떡, 과일 등이 등장하자 촬영장에 환호성이 가득했다.

오전 촬영을 끝내고 점심식사에 합류했던 정지훈은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맛있게 드세요”라고 따뜻한 인사를 건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신윤섭 PD, 카메라 감독과 함께 ‘먹방 인증샷’을 남기며, 막바지 설 연휴를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제작진 측은 “현장 여건상 부득이하게 설날 연휴 때 촬영을 하게 됐지만, 정지훈의 깜짝 선물로 촬영장 분위기는 여느 때보다 따뜻했다”라며 “동료들과 스태프들을 생각하는 정지훈의 세심한 진심에 감동받았다”라고 밝혔다.

정지훈은 오는 24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1인 2역을 맡았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 이후 180도 다른 인물로 현세에 돌아온 두 동창생들이 다시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드라마다. 정지훈은 여기서 1인 2역을 맡았다.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number3togo@xportsnews.com /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이지은 기자 number3tog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