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7:27
연예

[백상예술대상] 이종석·크리스탈, TV 남녀 인기상 수상

기사입력 2015.05.26 22:14 / 기사수정 2015.05.26 22:14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종석과 걸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녀 인기상을 수상했다.

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김아중, 주원의 사회로 2015년 제51회 백상예술대상이 개최됐다.

인기상은 100% 사전투표로, 영화부문 남녀 각 1명, TV부문 남녀 각 1명이 선정됐다.  

 '피노키오'의 이종석은 남자 인기상 트로피를 거머쥐었지만 해외스케줄 관계로 불참했다. 여자 인기상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크리스탈이 차지했다.

블랙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크리스탈은 "뜻깊은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이날 남자 인기상 후보에는 지현우, 장혁, 이상윤, 정지훈, 박형식, 하석진, 박서준, 이홍기, 디오, 서강준, 에릭, 강하늘, 현빈, 임슬옹, 김재중, 유준상, 이준, 정일우, 임시완, 천정명, 이성민, 조재현, 김래원, 김영광, 이종석, 신하균, 지성, 김대명, 조인성, 이제훈이 이름을 올렸다.

여자 인기상 후보로는 이성경, 신세경, 혜리, 유이, 정유미, 고아성, 공효진, 김아중, 구혜선, 김현주, 강소라, 남지현, 한선화, 백지연, 최수영, 송윤아, 이유리, 오연서, 장나라, 한지혜, 최강희, 김슬기, 크리스탈, 김옥빈, 한지민, 김희선, 정은지, 문정희, 황정음, 손담비가 올랐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