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5 06:22
연예

'두근두근 인도' 4월 10일 첫 방송…'스타 특파원 변신' 6人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03.10 08:00 / 기사수정 2015.03.10 08:0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예능 '두근두근-인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0일 '두근두근-인도' 측은 스타 특파원으로 변신한 동방신기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 등 두근두근 6인방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식 포스터 속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는 여유로운 포즈와 해맑은 ‘건치 미소’를 선보이며 '절친'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각각에게 취재노트, 프레스카드, 펜 등 '취재 필수 아이템'이 센스있게 합성돼있어, 특파원으로 깜짝 변신할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인도 여행에 함께하지 못한 최강창민은 귀여운 표정으로 깨알같이 삽입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포스터 촬영은 인도 다라비 지역의 한 주택가에서 촬영됐다. 컬러풀한 대문과 아기자기한 장식품 등 이국적인 풍경에 매료된 멤버들이 즉석에서 사진 촬영에 임한 것. 멤버들은 머리를 맞대고 구도를 짜는 등, 수학여행 인증샷을 찍는 반 친구들처럼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취재 여행기를 그려낼 '두근두근-인도'는 다음 달 1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두근두근 인도' 포스터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