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6 06:02
연예

'아그대' 민호-설리, 애정 가득 냉수 등목에 '함박 웃음'

기사입력 2012.09.20 19:4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가 설리의 애정이 듬뿍 담긴 '냉수 등목'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20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12회에서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가 시골로 봉사활동을 떠나 다채롭고도 색다른 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 이와 관련 설리가 최민호에게 시원한 등목을 해주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민호(강태준 역)의 야외 등목은 그가 봉사활동을 하면서 하루 종일 흘린 땀을 씻어 내기 위해 설리(구재희 역)에게 등목을 해줄 것을 부탁하면서 이뤄진다. 이에 설리는 조심스럽게 호스를 들고 최민호의 냉수 등목을 도왔고, 최민호는 얼굴 가득 기분 좋은 웃음을 지었다. 부쩍 더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달달한 러브 바이러스를 전달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최민호는 또 한 번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 여심을 매료시키고 있다. 등목을 위해 상체탈의를 한 최민호의 듬직한 어깨 근육이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해맑은 소년의 얼굴과 어우러진 남성미 넘치는 조각 몸매가 반전 매력으로 작용,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셈이다. 최민호의 남자다운 매력이 여심을 더욱 설레게 만들 전망이다.

제작사 측은 "촬영 스케줄이 아무리 고되고 힘들어도 '아름다운 그대에게' 팀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며 "이는 설리, 최민호, 이현우 등 배우들이 항상 먼저 밝은 분위기를 유지,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 불평 없이 열심히, 기분 좋게 촬영에 임해주는 배우들에게 고맙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2회는 20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민호, 설리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