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예아라 예소리 측은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연말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훈아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다시 한 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국민들을 위하여 15년 만에 방송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신곡앨범인 ‘아홉이야기’ 또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보답하고자 나훈아는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연말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좌석간 거리두기’좌석제로 운영되며,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됩니다.
나훈아는 처음하는 언택트 공연에서 역대급 시청률을 달성하며, 국민가수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 바 있다.
방송종료 후 브랜드평판 1위 달성, 실시간 검색어순위 장악,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선정 등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었으며, 그 열기는 아직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효도콘서트계의 대표 공연이라 할 수 있는 나훈아 콘서트. ‘테스형’을 비롯해 나훈아의 신곡들이 젊은 세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이제는 부모님을 위한 공연만이 아닌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에 이번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의 티켓팅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콘서트’ 연말공연일정 및 장소는 아래와 같다.
부산 : 2020.12.12(토)~13(일) 벡스코 제1전시장 [티켓오픈 11월 17일 10시]
서울 : 2020.12.18(금)~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 [티켓오픈 11월 24일 10시]
대구 : 2020.12.25(금)~27(일) 엑스코 1층 [티켓오픈 12월 1일 10시]
예매는 나훈아티켓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예아라 예소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