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7:18
연예

박경 "뇌섹남 이미지 좋지만, 주객전도 고민돼" (인터뷰)

기사입력 2018.06.22 11:3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자신의 '뇌섹남' 이미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22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카페에서 박경의 네 번째 싱글앨범 'INSTANT' 발매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박경은 다재다능하다. '보통연애', '자격지심', '너 앞에서 나는' 등 자신의 솔로는 물론 블락비의 'YESTERDAY', '떠나지마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였던 그는 이번에도 자신의 새로운 싱글 'INSTANT'를 진두지휘했다. 

'INSTANT'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 박경 특유의 위트 넘치고 공감유발 가사가 관심을 끌 전망이다. 1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을 앞두고 박경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도 감행했다. 

박경은 자신에 대한 뇌섹남 이미지에 대해 "한국에서 똑똑하다는 이미지를 갖는게 좋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도 "내 일까지 침범해버리는 건 조금 주객전도가 된다고 생각한다"고 힘줘 말했다.

그는 "내 본업이 있다. 본업으로 더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 그런 이미지가 사람들에게 내 이름을 알리고 내 음악을 한번 더 들어볼 수 있게 하는 것은 너무 감사하지만 아예 내가 노래를 하는 것을 모르게 되는 분들도 있으니까 그런 면에 대해서는 조금 아쉽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경의 네 번째 싱글앨범 'INSTANT'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세븐시즌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