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36
연예

'멜로홀릭' 종영 아쉬움을 OST로…오늘(13일) 스페셜 음반 발매

기사입력 2017.12.13 10: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OCN과 옥수수(oksusu)의 크로스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의 스페셜 음반이 발매된다. 

13일부터 '멜로홀릭' OST 스페셜 음반이 각종 음반 매장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스페셜 음반에서는 앞서 디지털로 공개되었던 다섯 곡의 가창곡 외에, 블락비의 태일과 김소희가 부른 듀엣곡의 솔로버전이 히든트랙으로 담겨있다. 스페셜 음반에서는 디지털 앨범에서 볼 수 없었던 보너스 트랙과 풍성한 MD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멜로홀릭' OST 스페셜 음반은 마틴스미스, 박지민, 블락비 태일과 김소희, 우주소녀의 유연정, 김이지가 참여한 가창곡 외에도, 6곡의 연주곡이 담겨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달 할 예정이다. 이어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블락비 태일과 김소희의 듀엣곡 'Falling you'의 솔로 버전을 보너스 트랙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음반에는 미공개 스틸 컷 및 드라마 장면들이 가득 수록된 특별한 ‘북릿’부터, 출연진의 친필 사인을 담은 포토카드 총 4종 중 2종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특한 홀로그램 스티커 역시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으며, 출연배우 단독 컷 포스터 2종과 미니등신대 2종이 랜덤으로 포함됐다. 

한편 '멜로홀릭'은 최근 10부작으로 종영했으며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의 전역 후 복귀작으로 관심을 끌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