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3 11:10
연예

페이버릿, 첫 데뷔 앨범 타이틀곡 베일 벗었다…기대감 UP

기사입력 2017.06.27 11:0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인 그룹 페이버릿의 첫 데뷔 앨범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페이버릿 데뷔 미니 앨범 'My Favorite'(마이 페이버릿)의 타이틀곡 'Party Time'(파티타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에서는 수천장의 초상화들이 마치 잠에서 깨어 난 듯 날아오르고, 그 광경을 6명의 멤버들이 지켜보는 장면이 오버 랩 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특히 맑고 신비로운 멤버들의 매력이 짧지만 강렬하게 다가와 팬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영상 속에 흐르는 독특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역시 귓가를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 ‘모두 쉿’이라는 대사는 타이틀곡 ‘Party Time’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앞서 페이버릿은 데뷔 앨범 ‘My Favorite’에 수록될 예정인 타이틀 곡 ‘Party Time’을 포함한 총 4곡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이번 데뷔 앨범 ‘My Favorite’은 멤버 가을과 수경이 직접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하반기 가요계 기대주 걸그룹 페이버릿은 오는 7월 5일 정오에 음원 공개와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