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0:47
연예

트와이스 정연·사나·채영, 촌티와 귀여움 사이…독특 티저

기사입력 2017.05.10 01:13 / 기사수정 2017.05.10 01:1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 채영, 사나의 깜찍한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새 앨범 'SIGNA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정연, 채영, 사나는 숲 속에서 무언가를 훔쳐보다 깜짝 놀란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트로룩을 입고 있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바닥에 쓰러지고 만다. 이번 신곡의 독특한 콘셉트를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으로 컴백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SIGNAL’로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할지, 또 컴백에 앞서 선보이고 있는 티저에서는 어떤 콘텐츠로 기대감을 증폭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