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04
연예

[XP초점②] '믿고 보는' 서인영♥크라운 제이, '님과 함께2' 심폐소생할까

기사입력 2016.10.18 16:22 / 기사수정 2016.10.18 16:22

이아영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의 등판은 '님과 함께2'에 제2의 전성기를 가져올까.

JTBC '최고의 사랑-님과 함께2'에 가수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가 새 커플로 합류한다. 코미디언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10개월 만에 가상 부부 생활에 마침표를 찍으면서 그 빈자리를 채우게 된 것.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의 가상 결혼은 익숙한 그림이다. 두 사람은 8년 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초창기 '개미 커플'로 호흡을 맞추면서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를 견인했다. 달콤하고 애틋하기만 한 드라마 속 커플이 아닌, 만나기만 하면 싸우기 바쁜 현실 커플로 공감과 재미를 줬다. 당시 서인영이 신상 구두를 아끼는 모습 등은 서인영의 또 다른 캐릭터가 되기도.

아직도 '개미 커플'을 그리워하는 시청자가 많은 만큼 두 사람의 합류는 부진을 겪고 있는 '님과 함께2'에 호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숙, 윤정수 커플이 진짜 결혼을 걱정해야 할 만큼 7% 가까이 상승했던 시청률은 현재 3%대에 머물고 있다. 종합편성 채널임을 고려하면 좋은 성적이지만, 전성기가 그리운 상황. 허경환, 오나미 커플을 응원하고 좋아했던 시청자가 일부 빠져나갈 것을 생각하면 서인영, 크라운 제이라는 믿고 보는 조합은 매력적인 카드임이 분명하다.

8년이 지났고, '우리 결혼했어요'와 '님과 함께2'가 가상 결혼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같지만 색깔이 다른 만큼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는 기존의 매력에 더해 더욱 성숙해진 커플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인영과 크라운 제이 커플의 첫 방송은 오는 11월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XP초점①] '님과 함께2' 서인영♥크라운제이, 우리 재혼했어요

이아영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