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3 01:40
연예

에디킴, 데뷔 앨범 발매 기념 감사의 손편지

기사입력 2014.04.04 07:58 / 기사수정 2014.04.04 08:01

김승현 기자
사진 = 에디킴 ⓒ 에디킴 트위터
사진 = 에디킴 ⓒ 에디킴 트위터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에디킴(김정환)이 데뷔 앨범 '너 사용법'의 선공개곡 '2 Years Apart' 발매 기념으로 팬들에게 전하는 손편지를 공개했다.

에디킴은 3일 자신의 트위터와 팬카페 '에딕션(EDDICTION)'을 통해 직접 쓴 손편지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에디킴은 2년 동안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절 기다려준 너무 감사한 팬분들을 위해 작업실에서 편지를 써봤어요. 제 마음을 담은 사진과 함께.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지난 3일 발매된 '2 Years Apart'는 에디킴이 김정환이라는 본명으로 Mnet '슈퍼스타K4' 오디션 당시 불러 화제를 모은 자작곡으로, 4월 11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의 수록곡이자 선공개곡이다.

이 노래는 에디킴이 군복무 시절 만든 곡으로, 군대에 있어 2년 동안 떨어져 있을 수밖에 없는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방송 당시, 현실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 표현, 화려한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의 어우러짐 등 이 곡의 여러 요소들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바 있다.

특히 '2 Years Apart'는 발매와 동시에 지니, 벅스, 올레 뮤직, 네이버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14년 가요계 유망주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정오 음원 발매 이후 차트 역주행으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이와 함께 4월 11일 발매될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너 사용법'은 3일부터 각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1일 오프라인 구매처와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