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40
연예

강재준♥이은형, 커플사진→매일 로맨틱 이벤트…"개그계의 최수종" (폰클렌징)

기사입력 2021.02.17 07:3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폰클렌징’에서 리즈시절부터 엽기 사진까지 공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강재준은 지난 16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렌징’(이하 ‘폰클렌징’)에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입담을 선보였다.

강재준은 아내 이은형과 ‘폰클렌징’에 총 4대의 휴대전화, 5877장의 사진 정리를 의뢰했다. 사진첩 정리를 한 번도 한 적 없다는 강재준은 “90%가 기억나지 않는다”고 어리둥절한 모습이었다. 친근함과 일상이 담긴 강재준의 사진은 웃음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근감을 줬다.

먼저 강재준의 ‘리즈시절’이 공개됐다. 유인나도 깜짝 놀란 강재준의 ‘리즈시절’ 모습은 배우 이제훈을 떠올리게 했고, 군살이 전혀 없는 근육질 식스팩 몸매가 감탄을 자아냈다. 반면 ‘강원도 청년’ 강재준의 감성이 가득한 미니홈피 글귀는 모두의 손발을 오글거리게 해 웃음을 줬다.

이어 강재준이 아내를 찍은 폴더가 공개됐다. 폴더에는 이은형의 엽기 사진이 가득했고, 강재준은 “만취한 아내가 침대에서 굴러 떨어져 자는 걸 보고 버릇을 고쳐야겠다 싶어서 엽기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아내의 복수로 전쟁이 시작됐는데, 광고까지 찍게 됐다. 그래서 더 강한 사진을 찍게 됐다”고 밝혔다. 보자마자 웃음이 터지는 사진과 영상에 강재준은 “조금 더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재차 웃음을 안겼다. 

이외에도 강재준과 이은형의 러블리한 사진이 공개돼 설렘을 선사했다. 웃음 포인트가 넘치는 커플 사진, 달달함과 감동이 녹아있는 프러포즈와 결혼사진이 다채롭게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재준이 이은형에게 매일 꽃다발을 선물한 로맨틱한 이벤트에 유인나와 딘딘은 “개그계의 최수종”, “가장 사랑스러운 부부”라고 극찬했다. 

사진을 돌아보며 추억을 떠올린 강재준은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홀가분하다”는 소감을 밝히며 선물 받은 액자를 전시한 인증샷을 전했다.

한편, 강재준은 현재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