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새로운 리얼리티 '월급루팡 에이티즈'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20일 Mnet과 디지털 채널 M2는 에이티즈의 '우당탕탕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리얼리티 '월급루팡 에이티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나운서, 디자이너, 요리사 등 각자의 캐릭터를 살린 에이티즈 멤버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리얼리티에는 팀 단톡방 운영부터 퇴근과 포상을 걸고 펼쳐지는 미션 등 회사원으로 변신한 에이티즈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담길 예정.
'월급루팡 에이티즈'는 '(주)에이티즈 홀딩스' 직원이 된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사업 추진을 위해 각 계열사에 근무하던 에이스 멤버들이 엄청난 경쟁률의 AI 면접을 거쳐 '(주)에이티즈 홀딩스 TF'에 합류하며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번 리얼리티 속 멤버들은 회사원이 된 부캐 에이티즈와 본캐인 아이돌 에이티즈 사이를 오가며 두 배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에이티즈 홀딩스'는 M2에서 공개한 에이티즈의 콘텐츠들로부터 확장된 세계관으로, 기존의 단기성 콘텐츠가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확장된 만큼 더 다양하고 스케일 큰 에피소드들이 예상돼 팬들의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월급루팡 에이티즈'는 오는 27일 Mnet에서 오후 7시, 디지털 채널 M2에서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M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