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4 09:54
연예

강추위에도 스타벅스 매장 앞에 줄 선 방탄소년단 팬들…왜?

기사입력 2020.01.21 09:01

백종모 기자


스타벅스 매장에 이른 아침부터 방탄소년단(BTS) 팬들이 몰렸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음료, 푸드, 굿즈(MD)의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몇몇 스타벅스 매장 앞에는 영업 시작 전인 새벽부터 십여명씩 줄을 서 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다. 이들은 영업 시작에 맞춰 굿즈를 선점하기 위해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줄을 서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았다.

SNS에는 새벽부터 스타벅스 매장 앞에 텐트를 친 사진도 올라왔다.

이번 '스벅 방탄소년단 굿즈'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만큼 판매 당일 오전 현재까지는 물량이 넉넉한 편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벅스 매장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MD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1인당 구매 가능 수량이 '품목별 1개'로 제한되며, 먼저 입장하시는 고객님의 구매 수량에 따라 조기 품절이 발생할 수 있다"고 안내문을 통해 공지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 팬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입구에는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로고와 'Be the BRIGHTEST STARS BTS + STARBUCKS'라는 문구가 붙어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을 안내하는 보라색 안내판도 비치됐다.

매장 내에는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으로 꾸며진 테이블에, 이번 컬래버레이션 굿즈가 놓여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들을 수 있으며, '블루밍 퍼플 뱅쇼'음료와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컬래버레이션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다음 달 6일까지 계속된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tvX 백종모 기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