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1 08:53
경제

대한민국 대표 먹는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현대홈쇼핑 방송

기사입력 2019.11.07 15:0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대한민국 No.1 먹는콜라겐으로 자리매김한 ‘에버콜라겐’이 현대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은 약 29%에 달하는 재구매율과 약 410만병 이상의 판매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인&업’에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비타민 D와 셀렌 성분을 더해 생기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은 안정성과 함께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량은 유지하고 스위스산 비타민D와 미국산 셀렌을 추가하였으며,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용기로 변경되었다. 섭취량 또한 하루 3알에서 2알로 줄여 섭취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또한 4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6주 만에 피부 보습, 탄력, 눈가 주름 개선이 확인 된 제품이다. 다양한 어류콜라겐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고 있지만,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의 제품은 섭취 시 그 기능성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주의와 관심이 필요하다.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며 동안 피부를 원하는 전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인기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11월 8일 오전 9시 25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