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11:18
연예

'비디오스타' 액션 장인 장진희 "엄마 역할 해보고 싶어"

기사입력 2019.11.05 14:56 / 기사수정 2019.11.05 14:5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장진희가 지난 6월에 이어 또 다시 ‘비디오스타’를 찾았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프로 도전러 특집! A Whole New World’로 꾸며지는 가운데 서정희, 서동주, 지주연, 장진희가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진희는 지난 6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극한직업’ 속 선희 역과는 다른 반전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비디오스타’ 출연 이후 ‘런닝맨’, ‘해피투게더 4’ 등 다양한 예능 프로에 얼굴을 비추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영화 '극한직업' 속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장진희는 “엄마 연기에 도전해 보고 싶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녀는 천 만 배우답게 빠른 감정 몰입으로 엄마 연기를 선보이며 현장을 한순간에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한편 그녀는 자신의 꿀피부 비결로 “막걸리 세안법”을 꼽았다. 장진희는 “막걸리 침전물로 마사지를 한 후 탄산수로 마무리 해주면 좁쌀 여드름도 없어지고, 피부 결이 좋아진다”며 자신만의 꿀피부 팁을 전수했다. 이에 원조 동안 미녀 서정희와 서울대 얼짱 지주연 역시 동안 피부 유지 비법과 부기 빼는 법 등을 공개해 현장에 흥미를 더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오프닝부터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출연했다” 라며 녹화 내내 궁금증을 자아냈던 장진희는 “얘기할 곳이 없어서 그동안 말을 못했다”라며 진솔한 고백으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