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0 03:03
연예

민티, '나이 조작' 논란 재차 사과 "진심으로 반성…변화하려 노력 중" [전문]

기사입력 2019.10.11 18:09 / 기사수정 2019.10.11 18:1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나이 조작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래퍼 민티가 재차 사과하며 새로운 해명 영상 제작을 알렸다.

민티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나이 논란으로 충격받고 놀라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한다"며 "진심으로 지난 일들을 뉘우치고, 가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작품이 아닌 논란으로 다시금 찾아뵙게 되어 너무나 죄송한 마음"일며 "이제서야 용기를 내어 여러분께 메시지를 남긴다"라고 덧붙였다.

민티는 "긴 해명 영상을 준비했는데 소속사 측에서 내용이 너무 길어지니 천천히 하나하나 풀자고 하셔서 많은 내용이 삭제됐다. 이와 별개로, 의도와는 달리 영상이 너무 장난스럽게 보이는 점이 있어 최대한 진중한 영상으로 새로 촬영할 예정"이라고 새로운 영상을 통해 의혹을 해명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래퍼 민티는 Mnet '고등래퍼'에 출연했지만 최근 나이를 조작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선정적인 콘셉트를 유지하는 로리타 논란도 일었다. 결국 민티는 소속사를 통해 실제 나이를 속이고 '고등래퍼'에 지원한게 맞다고 인정했다.

다음은 민티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티입니다.
이번 나이 논란으로 충격받고 놀라신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해요. 진심으로 지난 일들을 뉘우치고 있고, 가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근래 온라인에서 있었던 일련의 도움들과 따뜻한 말들로 인해 여성학이나 인권에 대한 저의 무지를 인식하고 변화하려 노력하는 중입니다.

작품이 아닌 논란으로 다시금 찾아뵙게 되어 너무나 죄송한 마음입니다. 논란이 터지자마자 말씀을 드리고 싶었는데 많이 두려웠어요. 이제서야 용기를 내어 여러분께 메세지를 남깁니다.

긴 해명 영상을 준비했었는데 소속사 측에서 내용이 너무 길어지니 천천히 하나하나 풀자고 하셔서 많은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와 별개로, 의도와는 달리 영상이 너무 장난스럽게 보이는 점이 있어 최대한 진중한 영상으로 새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댓글로 남겨주셨던 세부적인 질문들에 대한 대답을 드릴 수 있도록 하려 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코로나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