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8 20:28
연예

"한 폭의 영화"…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컴백 예열

기사입력 2019.09.20 09: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첫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DAY'(데이)의 첫 번째 무빙 티저 DAY IN(데이 인) 버전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에는 정세운이 하얀 구름과 무지개가 동시에 떠 있는 푸른 하늘 아래 해바라기 꽃밭의 자연을 배경으로 화사하게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세운은 배경과 어울리는 노란색과 하늘색의 상큼한 의상을 입은 채 우산을 쓰고 떨어지는 비를 맞으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특히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여우비가 쏟아지는 그림 같은 곳에서 우산을 부드럽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은 한 폭의 영화를 떠올리게 만든다. 순수하면서도 감각적인 티저는 새로운 앨범에 대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통해 강렬한 성숙미를 보여줬던 정세운은 이번 앨범에서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는 가을 남자로 돌아와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후 정세운은 두 번째 무빙 티저를 비롯해 포토 티저, 24/7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더욱이 발표하는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정세운이기에 이번 앨범 'DAY'를 통해 앞으로 어떤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0월 2일 새로운 미니앨범 'DAY'를 발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