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2 22:06
연예

백아연, '의사요한' OST 가창자로 나선다...'Just Go' 공개

기사입력 2019.08.23 09:50 / 기사수정 2019.08.23 10:0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백아연이 ‘의사요한’ 가창자로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 OST Part.5 에 백아연이 참여 ‘Just Go’를 부른다.

동시간대 1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의사요한’. 다섯 번째 OST주자로 독보적인 음색을 보유한 백아연이 발탁되었다.

백아연은 2012년 ‘K팝스타 시즌1’에서 3위를 하며 얼굴을 알린 뒤 올해로 데뷔 7년차에 접어들었다. ‘I’m Baek’ 이라는 데뷔 앨범 이후 그녀는 다수의 앨범 작업과 ‘청담동 앨리스’, ‘엔젤 아이즈’, ‘용팔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남자친구’ 등의 OST에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내공을 탄탄히 쌓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백아연의 곡 ‘Just Go’는 미디엄 템포의 포크 팝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대한 설렘을 담고 있다.

한 관계자는 “이번 곡은 강시영 이세영 분)의 차요한(지성)에 대한 마음을 그렸다. 자신감을 잃은 강시영이 차요한을 만나 의사로서 다시 성장하게 되고, 점점 마음이 쓰이는 과정을 백아연의 부드럽고 호소력 있는 보컬로 표현했다”며 “드라마와 함께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소개했다.

한편, ‘의사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흥행보증수표 조수원감독과 김지운 작가가 손잡으면서 하반기 안방극장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OST Part.5 ‘Just Go’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