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38
연예

'쇼챔피언'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1위 "위즈원 감사" [종합]

기사입력 2019.04.10 19:03 / 기사수정 2019.04.10 19:20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아이즈원이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공개된 톱5는 볼빨간사춘기,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첸, 태연 등이었다.

다섯 팀 가운데 4월 둘째 주 1위 주인공은 바로 아이즈원이었다. 아이즈원은 '비올레타'로 1위를 거머쥐었다. 아이즈원은 "아이즈원이 1등 할 줄 몰랐는데, 1등 안겨준 위즈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1위 후보의 무대도 볼 수 있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로'(MIROH)로 무대에 올랐다. '미로'는 험준한 정글 같은 미로에 첫발을 내디디는 스트레이 키즈의 패기와 포부를 넘치게 담은 곡이다.



아이즈원은 팬송 '하늘위로'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팬들과 만났다.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이다. 아이즈원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표현, 신비로운 에너지까지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펜타곤은 '신토불이'로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신토불이'는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밤'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릴 만큼의 강한 비트와 시원한 멜로디가 포인트로, 후렴구에 반복되는 '신토불이'라는 단어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이 노래의 취지를 정확히 표현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아임 소 핫'(I'm So Hot)으로 무대에 올랐다. '아임 소 핫'은 어딜가나 주목받고 화제의 중심이 되는 '핫'한 모모랜드의 인사이더라이프를 귀엽고 재치 넘치게 표현한 곡이다. 도도함과 시크함이 매력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챔피언'에는 모모랜드,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JBJ95, KARD, VAV, 드림노트, 공원소녀, 에버글로우, 1TEAM, 핫플레이스, 카밀라, 강시원, 고승형, 영탁, 김소년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