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2 01:01
연예

몬스타엑스 셔누X주헌 "비와 마이클 잭슨이 롤모델"

기사입력 2018.11.22 17:34 / 기사수정 2018.11.22 17:4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몬스타엑스 셔누와 주헌이 비와 마이클 잭슨을 롤모델로 꼽았다.

최근 두 사람은 K팝 뉴스 사이트 '숨피(Soompi)'의 유튜브 채널에 오른 몬스타엑스 심층 다큐멘터리 'When you call my name'을 통해 각자의 롤모델을 밝혔다.

셔누는 "어릴 때 수영을 하면서 합숙 훈련을 하는 와중에 비 선배님이 데뷔를 하셨다"며 "그 모습을 보고 굉장히 멋있다고 생각했고,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고 마음먹고 가수의 꿈을 꾸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가는 게 중요하다"며 "제가 더 실력을 쌓아서 브루노 마스와 콜라보를 했으면 좋겠다"고 특별한 컬레버 욕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주헌은 "롤모델은 마이클 잭슨"이라고 밝혔다. 그는 "마이클 잭슨이 무대에 서서 10분 동안 아무것도 안 하고 관객과 마주한 모습을 봤다. 거기에 관중분들과 팬분들이 열광하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 깊었다"며 "나도 무대에서 그저 서 있는 존재만으로도 사람들에게 열정을 줄 수 있고 함성을 받을 수 있는 가수가 돼야겠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와 타이틀곡 'Shoot Out'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