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 '쇼!챔피언' 1위를 거머쥐었다.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18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모모랜드 'BAAM', 블랙핑크 '뚜두뚜두',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 에이핑크 '1도 없어'를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1위를 차지한 트와이스는 "JYP 식구들과 스태프, 안무팀, 부모님 감사하다. 이번 곡을 작사해주신 휘성 선배님 감사드리고 항상 우리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일주일째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9곡 연속 히트에 성공한 타이틀곡 'Dance The Night Away'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더불어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일본 대표 퍼포먼스 그룹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특별한 무대도 공개됐다. 오리콘 차트 1위를 비롯해, 발매되는 앨범마다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일본 대표 남성 아티스트 GENERATIONS from EXILE TRIBE는 'Alight Alight', 'Big City Rodeo', 'YMCA' 등 3곡의 메들리를 들려줬다.
뿐만 아니라 MC 김신영과의 스페셜 인터뷰도 공개됐다. GENERATIONS from EXILE TRIBE는 한국 무대에 서는 소감에 대해 "첫 무대라 긴장을 많이 했지만 한국 분들에게 응원 받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감상한 소감에 대해 "생방송으로 보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굉장히 공부가 많이 됐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에이핑크, 트와이스,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경리, 모모랜드, 구구단 세미나, 애슐리, 신현희와김루트, 엘리스, 프로미스나인, 골든 차일드, 마이틴, 네온펀치, 타겟, 서제이, 플래쉬 등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