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57
스타일엑스

기능은 기본! 무더위만큼 '핫'한 포인트 뷰티 아이템 추천

기사입력 2018.08.03 15:54 / 기사수정 2018.08.03 15:54

김선우 기자

[스타일엑스 김선우 기자] 무더운 여름, 매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기 바쁜 뷰티 업계에서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비롯해 형형색색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기 바쁘다.

특히 다른 계절보다 보여지는 것에 집중 되는 여름이야 말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절호의 시즌이다. 뷰티템 또한 기본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컨셉이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패션 아이템 보다 더욱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 PVC 백 속, 원 포인트 헤어템 ‘탱글티저’ 컴팩트 스타일러



올 여름 패션계를 강타한 PVC 소재의 비닐백의 인기가 뜨겁다. 그러나 가방 속이 그대로 노출돼 휴대하는 아이템들의 디자인에도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이에 PVC백 속에서 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헤어 아이템 ‘탱글티저’ 컴팩트 스타일러를 추천한다.

유명 영국 브러쉬 ‘탱글티저’에서 선보이고 있는 컴팩트 스타일러 라인의 경우 휴대에 초점을 맞추어 출시한 제품으로 부담 없는 사이즈일 뿐만 아니라 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의 경우 브러쉬 모를 보호하는 덮개가 있어 가방 속에서 마구 굴러다녀도 끄떡 없는 것이 특징이다.


▲ 팔다리에 스타일을 더한 ‘바디네이처’ 헤어리무버 왁스스트립 바디 스페셜 타투 에디션

찜통 같은 무더위는 짧은 소매와 기장의 옷을 더욱 찾게 만드는 바 이다. 노출이 더해질수록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제모. 깔끔하고 매끈한 팔 다리를 쉽고 빠르게 가질 수 있는 제품 ‘바디네이처’ 왁스스트립을 추천한다.

셀프 왁싱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지닌 브랜드 ‘바디네이처’는 제모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더할 수 있는 ‘왁스 스트립 바디 스페셜 타투 에디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로터스 플라워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에도 제모가 가능할 뿐 더러 아기자기한 타투 스티커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여행지에서의 기분 전환을 비롯해 평소에 타투에 도전해 보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싶다.


▲ 손톱에 얹은 귀여운 감성 ‘온유 네일’ 스티커

본격 바캉스 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손톱과 발톱에 수놓아 패션을 완성시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전문 네일샵에 가서 매번 시술을 받기에는 가격적인 부담이 크고, 직접 셀프로 하자니 스킬이 부족하여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다수다.

이에 손쉽게 매력적인 손과 발로 변신시켜 줄 온유 네일의 '네일 아트 스티커’를 추천한다.

2016 VOGUE가 뽑은 대한민국 젊은 예술가 20인에 선정되는 둥 다수 탑 스타들을 담당하며 인정받은 유명 네일 아티스트 류온유가 선보인 네일 스티커는 그녀의 색감과 감각이 모두 투영된 제품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지엘 제공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