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5.28 18:34 / 기사수정 2009.05.28 18:34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 2'(www.karma2.co.kr)에 신규 맵과 총기, 대회모드 기능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협동과 경쟁의 재미가 살아있는 다양한 맵과 개성 넘치는 게임모드를 앞세워 2차 세계대전의 긴박감을 사실감 있게 재현해 낸 '카르마 2'는 전작에서 인기를 모았던 오리지널 맵 '이글루(Egloo)'를 전격 도입한다.
'빌리지', '캐슬' 맵에 이어 세 번째로 모습을 드러낸 '이글루' 맵은 사이트 내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추가희망 1위 맵으로 선정된 인기 맵이다. 2개의 이글루 형태로 지어진 전진 기지가 특징인 '이글루' 맵은 전작에서는 '눈 맵'이라는 명칭으로 게이머들에게 유명세를 탄 바 있으며, 제한시간 내에 목표물을 탈취하거나 이를 저지하는 탈취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글루' 맵과 함께 소총류 무기인 'M1 개런드(M1 Garand)'도 새롭게 추가된다. 'M1 개런드'는 세계 최초로 보병 부대에 널리 보급된 반자동 소총이며 실제 '카르마 2' 게임에서는 돌격 병이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대기 방에서 같이 플레이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초대 기능이 추가되는 등 게임의 기능적인 부분도 강화된다.
한편, 오는 7월부터 게임에 구현되는 '클랜 마크'를 사전 등록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카르마 2 제1회 클랜 마크 쟁탈전' 이벤트도 28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클랜 전을 통해 획득한 누적 클랜 포인트로 순위를 가리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위부터 50위까지의 순위를 기록한 상위 클랜에게는 직접 제작한 '클랜 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전작 '카르마 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 2'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