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4:19
경제

가성비 및 품질경쟁력 갖춘 ‘샤브도둑’ 등촌동 샤브칼국수 스타일

기사입력 2018.07.10 17:0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가 외식시장의 성공키워드로 꼽히면서 많은 업체들이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장기간의 불황, 소비시장 침체, 식재료 단가 상승 등으로 인해 판매 가격을 낮추기가 쉽지 않다. 특히 샤브샤브전문점의 경우 운영비가 높아 이러한 전략을 구사하기가 쉽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랜차이즈 샤브샤브전문점 ‘샤브도둑5000얼큰샤브샤브’ 는 가성비 전략으로 1인분에 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 을 확보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과 품질을 신경쓰며 버섯, 야채, 칼국수, 샤브고기 4코스 구성으로 되어 있다.

이는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로 갖춘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 덕분이라 할 수 있다. 전국물류망을 통한 신선한 야채와 고기, 그리고 점심, 저녁 높은 회전율을 이끌어내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일반 샤브샤브 집보다 매장 운영의 효율성이 높아 수익성이 높다.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샤브샤브를 판매하고, 가맹점주에게는 마진율 높은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또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믿고 즐길 수 있는 얼큰한 육수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제공함으로써 정직한 샤브샤브전문점으로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며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 그리고 본사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전략”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샤브도둑’ 은 정직한 창업비용으로 전국가맹점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