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33
연예

'히든싱어5' 케이윌, 모창 능력자→패널→원조 가수로 '전세역전'

기사입력 2018.07.06 13:1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모창 능력자, 패널에서 원조 가수로.

8일 방송하는 JTBC '히든싱어 시즌5'에는 가수 케이윌 편이 전파를 탄다.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남자 보컬리스트다. '눈물이 뚝뚝', '이러지마 제말', '러브 블러썸'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음원의 제왕'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케이윌은 앞서 김종국 편에 모창 능력자 '김종국 헌터 김형수'로 출연했고, 휘성 편에는 절친 패널로 등장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케이윌 편이 더욱 특별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케이윌은 5년 만에 모창 능력자가 아닌 원조 가수로 '히든 스테이지' 컴백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케이윌은 김종국, 휘성이 부러웠다며 진심 가득한 출연 소감을 전한다.

케이윌의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을 재현할 모창 능력자가 과연 존재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가 노래 대결을 펼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한다.

바다, 박미경, 비,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홍진영 등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