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33
스포츠

[월드컵:C조] '지루-그리즈만-음바페 선발' 프랑스, 페루전 선발 명단 공개

기사입력 2018.06.21 23:3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초호화 공격진을 앞세운 프랑스의 페루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프랑스는 22일 0시(한국시각) 러시아 에카테린부르크에 위치한 에카테린부르크 아레나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C조 조별리그 2차전 페루와의 경기를 치른다. 

프랑스는 부진했던 뎀벨레를 대신해 지루를 투입하며 선발 명단에 변화를 줬다.지루와 그리즈만, 음바페가 스리톱을 형성하고 포그바, 캉테, 마투이디가 중원을 구성한다. 에르난데스, 움티티, 바란, 파바르가 포백을 형성하고 요리스가 골문을 지킨다.


탈락 위기에 몰린 페루는 게레로가 원톱에 서고 플로레스, 쿠에바, 카릴로가 2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유툰과 아퀴노가 중원을, 아드빈쿨라, 라모스, 로드리게즈, 트라우코가 포백을 형성한다. 가예세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프랑스는 1차전 호주와의 경기에서 그리즈만과 상대 자책골에 힘입어 2-1 승리를 거뒀지만 경기력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승리하면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는 경기에서 프랑스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주목된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 ⓒAFPBBNews=news1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