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기은세가 ‘수지 닮은 꼴’임을 인증해 관심이 집중된다.
21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에선 배우 기은세와 변정민이 출연, 남다른 패션 감각 뒤에 숨겨진 살림 9단의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SNS 슈퍼 셀럽’, ‘여자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기은세는 그룹 미쓰에이 출신 수지와 닮은 꼴 의견에 높은 싱크로율을 인증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기은세는 “이전에 ‘수지 메이크업’이라는 영상을 찍은 적이 있는데, 그때 사진이 유독 닮게 나와서 이슈가 된 것 같아요”라며 ‘수지 닮은 꼴’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이에 게스트들은 그녀의 사진을 보며 “정말 닮았네요”, “두 분 느낌이 매우 비슷한데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깜짝 놀랐다.
한편, 이소라는 “기은세 씨 SNS 팔로워 수만 40만 명이에요. 어마어마한 숫자인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요”라면서,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사진 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것이 느껴져서 계속 보고 싶을 정도로 관심이 가요”라며 기은세에게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에 기은세는 “서서 찍으면 사진이 더 잘나와요. 핸드폰을 배 앞에 위치시키고 윗부분을 최대한 몸 쪽으로 당겨서 대각선으로 만들어줘요. 그 상태에서 카메라 화면 하단을 인물의 발끝에 맞춰 찍어주면 좀 더 자연스러운 인생샷을 얻을 수 있어요”라는 꿀 팁을 전하기도 했다.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